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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 메이드 요거트

가정에서 손쉽게 요거트를 만들어 드실 수 있습니다.

특허 균주

한국의 전통 음식으로 부터 분리한 식물성 유산균으로 한국인의 장에 특화된 균주를 사용합니다. 분리된 균주는 특허 및 한국생명공학연구원 생물자원센터의 검사를 거쳐 기탁되어 균주의 독창성이 보장되었습니다.

상온 발효

본 유산균주는 상온에서도 발효가 빠르게 진행되어 고온을 유지시키는 발효기가 필요없이 요거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별도의 장비가 필요없는 발효의 단순화로 인하여 손쉬운 발효가 가능합니다.

첨가물없는 천연 요거트

전통적인 상온 발효로 첨가물없이 발효되고 다양한 방법으로 섭취가 가능합니다. 시판의 요거트에 비하여 설탕 등의 탄수화물 과잉 섭취를 막을 수 있습니다. 문의사항은 질문게시판에 글 남겨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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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wazup 2024-03-02

Folks have diverse tips as to what can make football the excellent sports activity that it must be. You may be confus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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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zukyv 2024-0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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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abogu 2024-02-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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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OUT BUSINESS

유산균 효과를 높이는 올바른 식습관은...

요구르트만 믿고 건강을 잃기 쉬운 식사에 소홀해선 안 된다. 유산균 속 유익균이 잘 살아갈 수 있는 체내 환경을 만들어주는 게 중요하기 때문이다. 먼저 김치, 청국장, 된장, 간장, 고추장 같은 발효식품을 짜지 않게 먹는다. 신선한 과일과 채소, 잡곡류는 유산균이 활발하게 증식하도록 도우므로 챙겨 먹는다. 반면 인스턴트 식품, 열량이 높은 기름진 음식, 탄산음료, 카페인은 유산균 효과를 감소시키므로 자제하는 게 바람직하다.

궁금점이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해당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사용전 주의사항

누구에게나 필요한 유산균

장이 편해야 온몸이 건강하다. 유산균은 잘못된 식습관과 스트레스, 항생제 오·남용 등으로 균형을 잃은 장 속 환경을 되살린다. 유산균을 활용해 만드는 홈메이드 요구르트가 인기다. 우리 몸에 좋은 유익균을 되살려 면역력을 강화시키는 플레인요구르트에 주목하세요

신선한 종균과 위생 관리가 중요

요구르트는 유산균과 우유를 섞어 일정 온도에서 발효를 거쳐 굳히는 과정을 거쳐 만든다. 일반 가정에서는 방부제 같은 식품첨가물을 넣지 않기 때문에 믿을 수 있다. 단, 종균 관리와 만드는 과정에서 잡균에 오염되는 등의 문제가 발생하기 쉬우므로 주의를 기울인다. 종균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판매 허가를 받은 곳에서 구입 한다. 우유는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한 유기농 제품이 유산균이 장 속에 머물도록 도와준다. 유지방 우유가 발효를 잘 되도록 한다.

반대로 저지방, 무지방, 멸균우유, 칼슘우유, 저온살균 우유는 발효 시간이 길고 맛도 떨어지므로 사용하지 않는 게 좋다. 유산균과 섞는 비율은 발효가 잘 되는 여름에는 우유 10에 유산균 1 비율이 적당하다. 겨울에는 유산균 양을 두세 배로 늘린다. 요구르트가 완성되어 굳기 시작하면 4℃ 정도 냉장고에 보관한다. 재배양할 때는 요구르트를 먹기 전 열탕소독한 숟가락으로 요구르트의 중간 부분을 떼내어 냉장 보관해 두었다가 사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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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의적인 생각과 기술력으로 기존 시장의 패러다임의 혁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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